본문 바로가기
  • SDXL 1.0 + 한복 LoRA
  • SDXL 1.0 + 한복 LoRA
툰로그

[OneCutToon] 복을 차버린 꿈 이야기...#3

by 마즈다 2024. 3. 28.
반응형

'mazdah의 낙서장' : 투비컨티뉴드 (aladin.co.kr)

우형준(@mazdah)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복을 차버린 꿈 마지막...

 

이 꿈은 지금도 뚜렷하게 기억할 만큼 너무도 생생한 꿈이었다.

나는 무슨 탐험가 같은 복장을 하고 시골 마을 가고 있었다.

분위기상 우리 나라 같지는 않고 동남아쯤 되는 느낌?

 

그런데 마을 어귀에 분홍색 새끼 돼지들이 모여 놀고 있었다.

어찌나 귀여운지 그 곳으로 가서 새끼 돼지들과 어울려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집채만한 어미 돼지가 돌진을 해오는 것이 아닌가!!!

이게 길몽이 되려면 그 어미 돼지를 막아 서서 냉큼 안아야 했건만...

나는 겁에 질려 새끼 돼지들을 팽개치고 줄행랑을 쳤다...ㅠ.ㅠ

 

이렇게 꿈에서 조차 복을 차버리니 쯧쯧...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