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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작성일 : 2010/04/06 05:32
링크 : http://www.zdnet.co.kr/Contents/2010/04/05/zdnet20100405105743.htm
아무리 소수의 고객이고 또 아이폰으로 인해 KT와 껄끄러운 관계에 놓였다고는 하나
적어도 세계 제일의 굴지의 IT업체가 이런 식의 태도를 보여서는 안되는 일이다.
이미 사용자들은 수동적으로 기업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단계에서 한참 벗어나
이제는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권리를 찾고 또 자신들에게 필요한 내용들을
기업에 피드백하는 적극적인 주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과 합리적이지 못한 행태로 갈등을 빚는 것은 결코 삼성전자에
이로운 점이 하나도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융합되고 손통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삼성전자는 고객 한명한명을 단지 물건을 판매할 대상이 아니라
자사의 제품에 대해 함께 개선을 이루어 나갈 조력자로 보아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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