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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작성일 : 2010/04/15 05:27
링크 : http://game.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86570&g_menu=020521&fm=rs
블리자드도 난감하겠지만 국내 프로게임 시장도 난감하기는 마찬가지일 듯하다.
그나저나 좀 과하게 생각하면 우리 나라의 전반적인 교육 문제와 이로 인해 비롯한
청소년 문화들 그리고 결국은 사회가 그러한 청소년을 믿기 보다는 통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는...이러한 악순환이 결국 외국과는 다른 심의 기준을 만들어내고
적용시킬 수 밖에 없는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
앞으로 블리자드가 한국이라는 무시못할 시장에서 어떻게 이 문제를 풀어나갈지가
궁금하다.
더불어 불법 복제 문화가 근절되지 않는 한은 이러한 심의는 별 의미가 없다는 점도
명심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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