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초 작성일 : 2010/04/08 06:04
링크 : http://www.idg.co.kr/newscenter/common/newCommonView.do?newsId=61365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수는 없는 것이고
또 몇몇 문제점이 있다고 해서 제품이 안팔리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불만에 대해 얼마나 성의있게 대응을 하는가는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휴대기기로서의 아이패드에 있어서 무선랜은 필수적인 기능이며
무선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아이패드의 대부분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결코 가볍게 넘어갈만한 사항이 아니므로 애플은 최대한 문제점을 분석하여
고객들이 납득할만한 해명과 해결책을 내놓아야 할 것이다.
반응형
'News Scr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 글] [블로터] 공공기관 아이폰 앱, 누가누가 잘 하나 (0) | 2013.07.11 |
---|---|
[옛 글] [아이뉴스24] [김현아]구글 vs 네이버 갈등 조장 경계한다 (0) | 2013.07.11 |
[옛 글] [아이티투데이] 내 스마트폰에 어떤 위협이? (0) | 2013.07.11 |
[옛 글] [zdnet] 아이폰을 유선 전화기처럼 사용? (0) | 2013.07.11 |
[옛 글] [아이뉴스24/zdnet] SKT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0) | 2013.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