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DXL 1.0 + 한복 LoRA
  • SDXL 1.0 + 한복 LoRA
IT 이야기/모바일 이야기

[옛 글] KT 앱 개발자 대회 출품했습니다...^^;;;

by 마즈다 2013. 7. 17.
반응형

최초 작성일 : 2010/07/02 04:42 


그동안 개발에 몰두하느라 블로그 관리도 전혀 하질 못했네요...

뭐 관리 할 것이 딱히 있는 것도 아니지만...^^;;;

6월 한달간은 둘째 아이 관리하느라 사실상 하루에 2-3시간도 개발하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꿋꿋이 버텨서 결국은 기본적인 기능은 돌아가도록
만들어놨네요.

태생이 자바 개발자인데 안드로이드를 버리고 아이폰으로 와서 고생도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뭐 수상을 바라고 참가한 것은 아니고 연습삼아, 그야말로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고
만든 것이라 일단은 완성했다는 점에 가슴 뿌듯하네요...^^

앞으로 조금 더 손을 봐서 앱스토어에 올릴 예정입니다.
혹시 앱스토어에서 제 앱을 보시게 되면 구매좀 해주세요...^^;;;

========================================

이번에 개발한 앱은 iPhotoDiary라고 한마디로 사진과 함께 일기를 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원래는 육아일기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려고 앴는데 육아일기의 측면은 많이
부족하네요. 차후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보다 특화된 다이어리로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

참고로 이 카테고리의 이전 게시물들은 개발 과정을 정리하고자 했던 것인데
개발에 육아에 정신이 없다보니 거의 업데이트를 못했습니다.

대신에 KT 공모전 결과 발표가 끝난 후 제가 만든 앱의 개발 과정을 상세하게
정리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