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ciokorea.com/slideshow/18468?slide=10#stage_slide


기사 내용 중 단 1가지는 정말 타당하다.

바로 10억의 사용자...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는 말은 여기도 적용이 될 것이다.

10억명의 사용자를 끌어모으는 것은 쉽지 않았겠지만

10억명의 사용자들을 잃는 것은 더욱 어려워 보인다.


암튼 혁신적인 아이디어나 대규모 투자로 막강한 서비스를 만들고

페이스북의 경쟁자가 될 요량이 아니면

마땅히 페이스북에 빌붙어 삶을 도모해야 할 판이다.


페이스북은 여전히 모든 IT 분야에서 벤치마크해야 할 1순위의 기업인 것은

틀림없는 것같다... 

블로그 이미지

마즈다

이미 마흔을 넘어섰지만 아직도 꿈을 좇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꿈에 다가가기 위한 단편들을 하나 둘 씩 모아가고 있지요. 이 곳에 그 단편들이 모일 겁니다...^^